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53
연예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 즐겁게 일했고 좋은 사람 알게 돼…충분" [화보]

기사입력 2021.10.17 17:06 / 기사수정 2021.10.17 17: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고현정이 화보를 통해 변함없이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다.

고현정은 최근 매거진 노블레스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현정은 절제된 우아함과 감각적인 세련미를 갖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터틀넥으로 입술을 덮고 있는 컷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또 스타일리시한 와이드 팬츠로 남다른 매력을, 니트 셋업으로 페미닌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고현정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노블레스와의 인터뷰에서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간 작업한 영화와 드라마 모두 좋았지만, '너를 닮은 사람'은 '꼭 하고 싶다'는 의지가 투영됐다. 과거 자신이 한 행동을 너무 쉽게 변명하거나 합리화할 때, 현재와 미래에 어떤 결과로 나타나는지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고현정은 "올해 많이 행복했다. 좋은 작품과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까지 모두 그랬다. '너를 닮은 사람'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굉장히 즐겁게 일했고 좋은 사람들을 알게 돼 이미 충분히 기쁘다"며 이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고현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노블레스'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노블레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