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43
사회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에치와이 충청지점, 취약계층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

기사입력 2021.10.16 09: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10월 14일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양수옥(진원스님)과 ㈜에치와이 충청지점(구. 한국 야쿠르트)은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에치와이 충청지점 사랑의 손길펴기회와 함께 하는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랑의 손길펴기회는 ㈜에치와이 충청지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사내 봉사 단체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전달식으로 장애인, 한부모 등 49가정에 한촌 설렁탕, 한촌 육개장, 신선란이 전달되었다.

㈜에치와이 충청지점 이석동 소장은 “물품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 양수옥 관장(진원스님)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에치와이 충청지점에서 적극적으로 후원해 줘 고맙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역사회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은 2020년 2월 사회복지법인 수덕이 계룡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을 위한 서비스제공 및 지역사회조직, 사례관리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이 있다면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으로 연락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