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0:08
연예

스테이씨, 디어유 버블 오픈…팬들과 프라이빗 소통 시작

기사입력 2021.10.13 09:2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프라이빗 소통으로 팬들과 공감대를 쌓는다.

13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DearU)에 합류해 '디어유 버블 (DearU bubble)'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으로 초동 판매량 11만 장 이상 달성, 음악방송 3관왕 등극,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넥스트 리더상 수상 등의 기록을 써온 스테이씨는 글로벌 성장세에 발맞춰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 폭을 넓히고자 디어유 버블 서비스 오픈을 결정했다.

스테이씨는 버블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스윗(팬덤명)과 한층 친밀하게 교감하며 공감대를 더욱 돈독히 쌓을 전망이다. 팬들은 스테이씨의 디어유 버블을 통해 멤버들과 일대일로 직접 소통하며 프라이빗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다. 

23개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229명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화제가 된 디어유에서 '4세대 대표 그룹'의 존재감으로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이씨가 버블을 오픈한 가운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이어간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