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02
게임

‘서머너즈 워’, 매일 즐기는 가을맞이 미션 이벤트 실시…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사입력 2021.09.28 09:3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가 가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28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가을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완연한 가을 시즌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유저들이 주어진 미션에 따라 ‘서머너즈 워’의 여러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시나리오, 월드보스, 카이로스 던전을 비롯해 이계의 틈, 차원홀 등 ‘서머너즈 워’의 주요 전투 콘텐츠를 매일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 특히 아레나와 최근 ‘서머너즈 워’에 도입된 신규 PvP인 ‘2vs2 팀 대전’을 포함한 월드 아레나 콘텐츠도 이번 이벤트의 미션으로 즐길 수 있다.

미션은 일 최대 4회까지 클리어할 수 있으며, 완료 횟수에 따라 마나석, 에너지를 비롯해 각인된 소환석, 크리스탈, 신비의 소환서 중 변경되는 하나를 매일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된 최종 미션 클리어 횟수에 따라서 고대의 주화,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등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콘텐츠 관련 기념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다. 신규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접해볼 수 있는 이벤트 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소환사 지원 및 데빌몬과 초월의 소환서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