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31
연예

이수근X규현, '미스터 캠퍼' 캠핑 파트너 됐다…신들린 예능감 기대

기사입력 2021.09.27 17: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이수근과 슈퍼주니어 규현이 웹 예능 ‘미스터 캠퍼’의 캠핑 파트너가 됐다. 예능신이 강림한 두 캠퍼의 활약은 오는 29일 수요일 오후 5시 첫 방송부터 확인할 수 있다.

29일 수요일 오후 5시에 첫 공개되는 SM C&C STUDIO의 자체 제작 웹 예능 ‘미스터 캠퍼’는 대한민국 최북단의 힐링 명소를 찾아 떠나는 두 캠퍼의 티키타카 여행기를 담는다. 이 프로그램은 경기관광공사가 제작 지원에 나섰다.

이번 ‘미스터 캠퍼’는 DMZ 생태평화벨트를 따라 문화 예술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그 지역의 숨겨진 힐링스팟을 찾아 캠핑(오지에서 즐기는 캠핑)을 즐기는 콘셉트다.

이수근과 규현은 김포에서 출발해 파주를 거쳐 연천까지, 도시에서는 쉽게 만끽할 수 없는 대자연의 향기를 가슴에 품었다. 처음 보는 광경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들에 가슴 벅차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차진 티키타카로 웃음보를 터트리며 우정까지 쌓았다.

두 캠퍼의 여행길에는 힐링, 게임, 낭만, 재미를 이끄는 예능적 요소가 가미돼 있다. 이 과정에서 한 사람은 ‘투덜이’로 또 한 사람은 ‘똑똑이’로 제대로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캠퍼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제작진과의 케미도 재미 요소로 작용한다.

‘미스터 캠퍼’는 오는 29일 수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2회차를 방송한다. 수-금요일 오후 5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과 SM C&C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SM C&C STUDIO ‘미스터 캠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