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02
게임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출시 앞두고 특별편 방송…김성회·김정민·주호민·침착맨 출연

기사입력 2021.09.23 17:5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디아블로® II: 레저렉션™가 출시를 앞두고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

23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의 2부가 금일 밤 11시부터 찾아온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새벽 0시 (이하 한국 시간 기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전세계 출시를 단 한 시간 앞두고 시작되는 2부 방송은 출시를 향한 카운트다운을 통해 디아블로 II의 부활을 알린다. 이어, 출시와 함께 최대 4K의 해상도로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빼어난 모습을 조명하며, 21년 만에 다시 열린 지옥문을 지나 성역에서의 모험을 다시 한 번 시작하는 진행자들 및 스트리머들의 모습과 목소리를 담은 인터뷰가 진행된다.  

지난 1부 방송에서 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여덟 팀으로 나뉜 24명의 인기 스트리머들이 오는 10월 3일, 3부에서 펼쳐질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PVE 및 PVP 대결을 앞두고 어떤 직업을 선택하고 어떤 준비를 해 나가는지 그 전략을 짚어보는 것도 이 날 방송의 포인트다.  이 밖에도 사운드트랙 연주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2부에서는 전용준, 김정민 두 명의 전설적인 진행자가 나서 출시 순간의 흥분과 전율을 고스란히 전하는 동시에 스트리머들과의 재치 넘치는 대화를 선사한다.  

또, HELL로, 디아블로 방송에서는 또렷하게 되살아난 성역의 모습을 더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OLED 디스플레이가 사용된다.  이를 위해 응답 속도가 빠르고 완벽한 블랙 표현이 가능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인 OLED 기술을 선도하는 LG디스플레이가 협찬사로 참여,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출시를 축하한다.

이어, 오는25일에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으로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블빠의 방’ 특별편이 방송된다. 앞서 디아블로 이모탈을 주제로 1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은 ‘블빠의 방’의 주연 삼인방 – 김성회, 김정민, 슈카 – 및 주호민과 침착맨 등 블리자드의 게임들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인기 스트리머들이 출연해, 디아블로 II에 얽힌 소중한 추억 속 순간을 나누고 각자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만난 소감과 기대에 대한 흥겨운 대담이 펼쳐진다.

사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