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52
게임

로스트사가, 흑마법사 '네크로맨서' 공개

기사입력 2011.02.01 17:34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는 신규 캐릭터 '네크로맨서'를 업데이트 했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프리미엄 캐릭터 '진 키사라기'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지 10여 일 만에 추가되는 네크로맨서는 로스트사가의 38번째 캐릭터로 해골 장식과 거대하고 날카로운 무기가 인상적이며, 외양에서부터 신비로운 암흑의 기운이 느껴지는 흑마법사의 모습 그대로다.


해골 거미 3마리를 소환해 상대를 중독시키거나 해골 버서커 소환으로 적을 멀리 날려버리는 등 주로 어둠의 세력을 소환하는 기술에 능하며, 퍼밀리어 6마리를 조종해 공격하는 스킬 또한 강력해 경기 전반의 흐름을 조종하고 이끌어가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화려하면서도 정교한 자수한복과 신묘년 복주머니, 널판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이벤트샵에 업데이트 하고 2011년 새해를 축하하는 의미로 2011명의 유저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회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대전의 묘미 외에도 색다른 재미를 풍부하게 제공하는 로스트사가는 전투방과 본부, 연습광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특별한 동작을 취할 수 있는 모션 아이템을 추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승리, 휴식, 도전, 세배, 제기차기, 윷놀이 동작으로 더욱 흥미롭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많은 유저의 호응에 힘입어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모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신규 캐릭터 네크로맨서는 기존의 파이어메이지, 아이스메이지, 사이버메딕 등과 함께 참신하고 특수한 스킬들을 선보이며 마법형 캐릭터의 탄탄한 계보를 이어갈 예정으로 재미있는 이벤트 진행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지급한다. 문화상품권 5만원, 영구장비 보급 외에도 이벤트 참가만으로 누구나 초급장비 보급 3개씩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와 엠게임(http://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http://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http://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네크로맨서'ⓒ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