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스트아크가 가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15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가을 안부 편지’ 이벤트는 로스트아크의 게임 내 주요 NPC들과 교감하며, 풍성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다. 오는 10월 13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모험가들은 게임에 접속하거나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인 ‘우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NPC들에게 안부 편지를 보낼 수 있다.
편지를 받은 NPC들은 답장과 함께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편지를 보낸 횟수에 따라 좀더 특별한 편지를 ‘에스더’들에게 보낼 수 있으며 더욱 높은 가치의 선물을 답장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29일 까지는 ‘알데바란 수확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알데바란 수확제’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추석’과 같은 큰 축제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벤트다. 모험가들은 게임 내 각종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음식 재료 아이템을 획득한 뒤 이를 사용해 ‘알데바란 선물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알데바란 선물 세트’는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인 ‘보름달 머리띠’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맑고 선선한 날씨로 기분까지 좋게 하는 계절 가을과 다가오는 대명절 추석을 맞아 모험가 여러분이 로스트아크 안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쌓으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추석 연휴에도 로스트아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RPG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