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하반기 기대작 ‘이모탈’의 베타테스트가 열렸다.
13일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IMMORTAL)’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금일부터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퀘스트를 완료하며 솔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길드원과 협력하여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베타테스트에서는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개성 강한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공성전과 자원 약탈, 세계수 전투와 배틀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모탈’ 베타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베타테스트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6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원스토어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오늘부터 진행되는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과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며,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 했으니 스릴 넘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모탈’은 중국 게임업체 ‘바비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2020년 8월 러시아와 북미에 먼저 출시되어 전략 애호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엠게임을 통해 국내 출시 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엠게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