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14:18
연예

김준호 VS 최진혁, '멍청이' 찾기 위한 대환장 바보 배틀 (미우새)

기사입력 2021.09.10 12:11 / 기사수정 2021.09.10 12:11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 최진혁이 환장의 바보 배틀을 펼친다.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와 최진혁이 '멍청이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날 김준호와 최진혁은 서로에게 자신의 게임 실력을 어필하며 허세를 부린다. 바로 김준호의 코미디언 후배들과 온라인 게임 대결을 하기로 한 것. 그러나 같은 팀을 했던 두 사람은 결국 패배하고 "넌 진짜 X멍청이", "형이 더 못한다"라며 서로를 탓한다.

이에 이상민은 "누가 진짜 X멍청인지 가려보자"라며 머리를 사용해 풀어야 하는 문제를 출제한다. 그러나 두 사람은 퀴즈를 풀기는커녕 몸 개그를 선보이며 母벤져스를 폭소하게 한다. 이를 지켜보며 스튜디오에서는 "쉽게 풀리겠다"라며 직접 나서 '멍청이 테스트' 열풍이 불기도.

그런가 하면 이상민은 '만 칼로리 치팅데이'를 위한 신박한 요리를 펼친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고칼로리 요리에 스페셜 MC 박주미는 "진짜 칼로리 폭탄"이라며 경악해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이사를 가야 할 위기에 처한 이상민은 최진혁에게 틈만 나면 1/2 하우스 메이트를 제안해 최진혁을 당황하게 한다는 후문이다.


'미운 우리 새끼'는 12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