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에픽세븐과 네네치킨이 만나 ‘에픽세븐 성역 세트’ 4종을 출시했다.
9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 ‘에픽세븐 성역 세트’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월 9일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 판매되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벨로나의 청양마요치킨세트, ▲켄의 소이갈릭치킨세트, ▲체르미아의 레드마요치킨세트, ▲슈의 어니언스노윙치킨세트 총 4종이다. 각 세트 상품은 치킨 본 제품은 물론 ‘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네네연유볼’ 등 사이드 메뉴 1종과 음료로 구성되어 있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네네치킨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더욱 많은 에픽세븐 이용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네네치킨의 제품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재화와 경험치 30% 증가 부스터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지류 쿠폰을 지급한다. 지류 쿠폰은 계정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네네치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성역 세트’를 주문한 이용자들은 성약의 책갈피, 테라 판타스마, 전설 촉매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어플리케이션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에픽세븐 스포츠 타월’, ‘알키 피크닉 메트’, ‘알키 오프너’ 등 추첨을 통해 에픽세븐 굿즈를 지급하는 ‘스페셜 굿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의 계승자 여러분들이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인 네네치킨과 함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다채롭게 진행되는 이벤트 혜택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