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9:45
연예

와이낫미디어 신작 ‘모꼬지 키친’, 공찬-남규희 달달한 메인 티저 공개 [공식]

기사입력 2021.09.03 00:1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모꼬지 키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모꼬지 키친'은 1인 퓨전 한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무영(공찬 분)과 '맛집 내비' 대학생 로인(남규희 분)이 우연한 실수로 엮이면서 함께 음식을 나누며 마음의 풍미를 채워주는 알콩단짠 연애 레시피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모꼬지 키친'의 셰프 무영이 음식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음식에 남다른 사랑을 갖고 있는 로인은 그런 무영에게 관심을 보였다. 이웃사촌에서 셰프와 손님으로 만난 두 사람은 함께 음식을 나누며 점점 더 가까워졌다.

이어진 장면에서 무영과 로인은 편의점에서 함께 맥주를 마시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평범한 이웃사촌인지 썸을 타는 것인지 헷갈리게 할 정도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영상 말미, 무영은 "로인씨라서 이러는 건데?"라고 말했지만 로인은 "자꾸 이러면 사람 헷갈리지!"라며 무영의 마음에 확신을 갖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모꼬지 키친의 셰프와 손님, 그리고 이웃사촌으로 엮이게 될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모꼬지 키친'은 오는 9월 6일 오전 10시 콬TV 유튜브, 모꼬지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모꼬지 키친'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정길화, 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 사업의 일환이다.

진흥원은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을 올해 '모꼬지 대한민국'의 주빈국인 러시아, 인도,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국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며, 주빈국 현지인을 위해 러시아어, 영어, 인도네시아어 자막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꼬지 대한민국은 한식, 미용, 패션, 건강, 놀이 등 한국의 생활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축제로 오는 9월 6일(월)부터 11월 14일(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