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59
연예

신민철 "♥우혜림 한국외대 졸업, 면접 땐 학부모로 참가해 이젠 남편으로"

기사입력 2021.09.01 11:5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소식을 전했다. 

우혜림은 지난 3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 '림스 다이어리(Lim's diary)'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자신의 졸업식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혜림의 남편 신민철은 "혜림이가 입학하러 면접 보러 올 때는 학부모로 참가했는데, 졸업할 때는 남편으로 참가하게 돼서 너무 좋다"며 행복함을 숨기지 못했다. 

우혜림은 "4년 동안 이날을 꿈꿔온 것 같다. 그동안 많은 추억들도 쌓을 수 있었고,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졸업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혜림은 "너무 아쉬워서 오늘 학교 투어를 간략하게 해보겠다"며 길을 나섰다. 본격적으로 학교 소개에 나선 우혜림은 "본관은 우리 학교에서 가장 멋진 건물이다. 4년 동안 봐도 멋지다고 생각하는 건물이다"고 말해 학교 건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우혜림은 자신이 수업을 들었던 건물을 소개하기도 했다. 학교를 천천히 돌아보던 우혜림은 "졸업을 한다고 하니 기분이 이상하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시원섭섭한 느낌이다"라고 말하며 감회에 젖은 표정을 지었다. 

끝으로 우혜림은 "다른 친구들이 얼마나 열심히 공부를 하는지 실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다들 너무 대견하고 대단하다"며 "앞으로 가는 길 의심하지 마시고, 파이팅 넘치게 나아가셨으면 좋겠다"며 청춘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 

연예계 대표 '뇌섹녀'로 손꼽히는 우혜림은 한국외대 국제회의통번역커뮤니케이션학과를 졸업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광둥어 4개 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며 작가, 통번역,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튜브 'Lim’s diray 우혜림'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