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17
연예

김유정, '홍천기' 비하인드컷 공개…청량+단아 매력

기사입력 2021.08.31 13:5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유정이 '홍천기'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김유정은 31일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의 본격적인 등장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비하인드 컷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단아한 한복차림으로 청아한 아름다움을 뽐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햇살 미소를 지어 보이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드높였다. 푸르른 자연과 어울리는 김유정의 청량한 비주얼은 씩씩한 홍천기 그 자체가 된 듯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현장에서 김유정은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뽐내며 촬영을 이어갔다. 또한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시키며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지난 30일 첫 방송된 '홍천기' 1회에서는 설화를 들려주는 듯한 삼신(문숙 분)의 내레이션과 함께 김유정이 그림으로 표현되며 드라마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어린 홍천기와 하람의 붉은 운명의 서막이 펼쳐진 가운데, 그림을 그리는 김유정의 모습이 엔딩에 드러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유정은 잠깐의 등장에도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아우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김유정은 오늘 방송되는 2회에서 본격적으로 등장할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어린 홍천기와 하람의 만남과 맹인으로 태어났지만 기적적으로 눈을 뜬 홍천기의 굴곡진 운명이 그려진 상황. 드라마 속 홍천기 캐릭터의 복합적인 서사들은 김유정만의 섬세한 연기로 더욱 선명하게 표현될 예정이다.


한편, ‘홍천기’ 2회는 3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웨이즈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