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56
연예

BTS 지민, 8월 4주 차 ‘케이돌’ 인기투표 1위 등극

기사입력 2021.08.31 00: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케이돌(KDOL)'에서 8월 4주 차에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주간 랭킹 1위에 올랐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하며 매일 한국 시각 자정에 리셋한다.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다.

케이돌은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으로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알아볼 수 있다.

이 투표에서 지민은 총 65,067,619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메건 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이 피처링에 참여한 'Butter'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7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에 'Butter'의 새 리믹스 음원을 발표했다. 앞서 예고한 대로 이번 리믹스 음원은 독특한 매력으로 '문화 아이콘'이 된 메건 디 스탤리언의 랩이 추가된 버전이다.

'Butter' 오리지널 버전의 경쾌하고 청량한 멜로디와 방탄소년단의 독보적인 멋에, 메건 디 스탤리언의 힘 있는 랩이 더해져 새로운 'Butter'가 탄생했다. 'Butter'에 담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방탄소년단의 대조적 매력이 메건 디 스탤리언의 풍성한 성량과 애드리브, 시그니처 사운드와 어우러진 리믹스 버전에서는 이색적인 매력이 느껴진다.


사진 = 위버스 매거진-케이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