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38
연예

'쇼챔피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8월 넷째주 1위 "모아 감사해" [종합]

기사입력 2021.08.25 18:35 / 기사수정 2021.08.25 18:35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쇼챔피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이 8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AKMU, 레드벨벳,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온앤오프, 전소미가 8월 넷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TOMORROW X TOGETHER 'LO$ER=LO♡ER'가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는 "값진 노래를 만들어주신 방시혁 피디님한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주변 스태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연준은 "텔레비전으로 멀리서 보고 있을 우리 모아 분들. 너무 많이 보고 싶고 이런 값진 상 또 한 번 안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 항상 더 열심히 하는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되겠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범규는 무대에 오르기까지 도움을 준 스태프들에게, 태현은 팬 모아에게 고마움을 전했고 수빈은 "모아 분들 사랑하고 감사하고 멤버분들 가족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1위를 차지한 'LO$ER=LO♡ER'는 이모 팝 펑크 장르로 세상의 시선으로는 '루저'처럼 보일지라도 유일한 세계인 '너'에게는 '러버'가 되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멤버들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강렬함으로 무대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량감 넘치는 남자 아이돌의 무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THE BOYZ(더보이즈)의 'THRILL RIDE'는 유니크한 힙합 장르 곡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무대를 그려냈다. 이어 '여름 쏙' 무대를 꾸민 온앤오프 또한 펑키 디스코 장르를 케이팝으로 재해석해 시원한 여름을 그려냈으며 특히 온앤오프 멤버들의 흥겨운 에너지가 더해져 더 큰 매력을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데뷔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CIX는 청량한 매력을 가득 담은 'Wave' 무대를 선보였다. 'Wave'는 운명의 파도를 넘어 우리만의 속도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TOMORROW X TOGETHER, THE BOYZ, 온앤오프(ONF), WayV TEN&YANGYANG, 이찬원, 김우진,  CIX(씨아이엑스), CRAVITY, YOUHA(유하), 마카마카, Hi-L(하이엘), Bz-Boys(청공소년), 파시걸스가 무대를 꾸몄다.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