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순둥 매력이 여심을 관통한다.
21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계정에는 "이찬원<편의점> 2021. 08. 25. 6PM (KST) Release, ONLINE COVER IMAGE, #이찬원 #LEECHANWON #편의점 #Convenience_store #20210825_6PM"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이 한 장 게재되었다. 사진에는 이찬원의 첫 디지털 싱글 '편의점'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실려 있다.
사진 속 이찬원은 편의점 계산대에 앉아 꽃받침 포즈를 한 채 순둥미를 발산하고 있다. 쌍꺼풀 없는 눈에 순한 미소를 머금은 그는 당장이라도 바코드로 여심을 찍을 기세이다.
이에 팬들은 “너무 귀여워요!”, “편의점 파이팅!”, “비주얼 맛집 편의점”, “오늘도 열일하는 미모”, “순둥순둥 심장 아파요!” 등 다양한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편의점’은 지난해 5월 발표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 (時節因緣)’ 이후 이찬원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이번 그의 신곡 '편의점'은 시작부터 끝까지 정통 트롯 그 자체로써 어떠한 퓨전 요소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롯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에 정통 트롯만이 표현할 수 있는 정서에 이찬원의 보이스가 더해진 '편의점'이 어떤 모습일지 더욱 기대가 커진다.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