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신보 발매를 앞두고 궁금증을 자극하는 신선한 스포일러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의 자체 스포일러 콘텐츠인 '브레이브걸스의 '술버릇'을 공개합니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의 타이틀곡 '술버릇(운전만해 그후)'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켜 줄 브레이브걸스만의 자체 스포일러 콘텐츠로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공개 당시 퀘스천 마크로 되어 있어 팬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며 화제가 됐다.
영상 속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술버릇(운전만해 그후)'을 소개하고 "빠르게 신곡을 발표하게 돼 정말 좋다", "팬분들이 기쁘실 것 같아서 행복하다"며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을 낸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의 술버릇과 주량 등 알코올에 관련된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내며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과시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앨범 발매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과, 트랙 리스트, 포토 티저 공개뿐 아니라 차별화된 독자적 스포일러 콘텐츠 제작을 통해 미니 5집 리패키지 'After ‘We Ride'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가고 있다.
브레이브걸스의 신보 ‘After ‘We Ride'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