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44
연예

지석진, '옥문아들' 단독 게스트 출격…절친 김용만과 케미

기사입력 2021.08.17 10:0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지석진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9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지석진이 출연해 녹슬지 않은 최강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데뷔 이래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해온 지석진은 최근에는 프로젝트 그룹 MSG 워너비의 멤버로서 진정성과 웃음을 동시에 잡으며 최대 수혜자로 등극해 아이돌 못지않은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 또한 SNS 플랫폼 ‘틱톡’을 통해 재치 넘치는 코믹 영상들을 공개하며 젊은 세대 사이에선 ‘틱톡 장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방송은 물론 SNS,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그가 옥탑방의 상식 문제를 풀며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지석진은 20년이 훌쩍 넘는 긴 시간 동안 유재석, 김수용, 박수홍, 김용만과 함께 ‘조동아리’ 모임에서 두터운 친목을 다져온 만큼 절친 김용만과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며 무궁무진한 에피소드와 함께 끝없는 수다 퍼레이드를 펼칠 것으로 예상돼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는 후문.

‘전설의 조동아리’ 멤버 지석진과 김용만의 찰떡 케미는 오는 9월 7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지석진 SN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