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22
연예

몬엑 민혁, 이혜성에 도발 "1등 놓치는 장면 보게 될 것" (우동클)

기사입력 2021.08.13 10:4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몬스타엑스 민혁의 패기에 이혜성이 긴장한다.

13일 방송되는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는 속초 돌담마을에서 펼쳐질 ‘핫플 원정대’ 김수로, 이수근, 이진호, 이혜성, 나태주, 몬스타엑스 민혁의 두 번째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새롭게 합류한 몬스타엑스 민혁이 그림이면 그림, 사진이면 사진 ‘금손’ 면모를 과시하자 ‘브레인’ 이혜성이 승부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이날 속초 돌담마을의 ‘꿀잼 포인트’ 발굴을 위해 홍보팀 김수로, 이혜성, 나태주가 마을 곳곳을 누빈다. 천연 염색 체험부터 아기자기한 스톤아트, 그리고 전통 떡 메치기 체험까지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즐길 거리에 홍보팀 3인방의 흥은 역대 최고조에 달했다고.

한편, 시공팀 ‘막둥이’ 몬스타엑스 민혁이 홍보팀 3인방과 함께 ‘스톤아트’에 도전한다. 평소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힌 민혁은 사실 수준급 그림 실력을 겸비한 능력자였다. 붓 잡는 자세부터 남다른 민혁의 ‘금손 모먼트’에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스톤아트’ 1등 자리를 걸고 ‘브레인’ 이혜성과 ‘막둥이’ 민혁 간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김수로가 “초등학교 때부터 1등만 했던 혜성이가 민혁이 상대로 1등을 놓칠까봐”라며 치열한 기싸움에 불을 지핀다. 이혜성은 “민혁이를 이기겠다”며 승부욕을 불태웠고, 이에 질세라 민혁은 “혜성이 누나가 1등 놓치는 장면을 보여드리겠다”며 패기로 응한다.

‘스톤아트’ 최강자 자리를 놓고 펼쳐지는 ‘우동클’ 에이스 이혜성과 ‘막둥이’ 몬스타엑스 민혁 간 티격태격 ‘친남매 케미’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LG헬로비전, LG유플러스, 더라이프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우동클’은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더라이프채널(LG U+ 39번, SK Btv 67번, LG헬로비전 38번)에서 방송되며 VOD는 U+tv와 U+모바일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5화는 13일 오후 5시와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우리동네클라쓰'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