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02
연예

'41kg' 이혜성, 나태주 제치고 천하장사 등극…"의문의 1패" (우동클)

기사입력 2021.08.12 16:08 / 기사수정 2021.08.12 16:08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우동클' 41kg라는 이혜성이 엄청난 파워로 천하장사에 등극한다.

13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LG U+, 더라이프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는 김수로, 이수근, 이진호, 이혜성, 나태주를 비롯해 새롭게 합류한 몬스타엑스 민혁이 속초 돌담마을을 찾는다. '능력캐' 이혜성은 반전 넘치는 파워로 나태주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겨 재미를 더한다.

이날 속초 돌담마을의 '꿀잼 포인트' 발굴을 위해 홍보팀 김수로, 이혜성, 나태주가 마을 곳곳을 누빈다. 홍보팀 3인방은 쪽빛으로 물드는 천연 염색 체험을 시작으로 아기자기한 '스톤 아트'까지 'MZ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즐길 거리에 신이 난 모습을 보인다. 이어 파이팅 넘치는 홍보팀의 리더 김수로는 '에너자이너' 나태주와의 환상 케미를 선보인단고 한다.

그러면서 "태주 덕분에 하루 종일 지치지 않는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홍보팀 이혜성과 나태주가 떡 메치기 체험에 나선다. 전통 방식을 고수하는 돌담마을의 방앗간을 찾은 세 사람은 맛있는 김을 뿜어내는 가마솥에 시선을 빼앗긴다. 뒤이어 방앗간 사장님 내외분의 환상적인 떡 메치기 시범에 이에 질세라 이혜성과 나태주가 직접 팔을 걷어붙였다.

가녀린 몸매에도 야무진 떡 메치기 실력을 선보인 이혜성에게 "힘이 어디서 나는거냐"는 방앗간 사장님의 폭풍 칭찬이 이어졌다. 이에 이혜성은 '우동클' 천하장사로 등극하자 태권도로 다져진 막강 체력을 자랑하는 나태주를 향해 김수로는 "의문의 1패"라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낸다.

'우동클'는 13일 오후 오후 5시와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LG헬로비전, LG U+, 더라이프 '우리동네 클라쓰'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