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대한외국인’에서 스타들의 충격적인 1단계 탈락의 순간들을 모았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캉스 특집 2탄은 지난 3년간 수요일 저녁을 유쾌한 에너지로 물들인 ‘대한외국인’ 명장면만을 엄선했다.
이번 방캉스 특집 2탄에서는 남다른 텐션으로 퀴즈를 풀었던 스타들의 활약은 담은 ‘저세상 텐션’, 모두의 기대를 무너뜨리며 ‘광탈’한 스타들의 흑역사를 모은 ‘1단계 탈락, 어이가 없네~?’, SF9-러블리즈-오마이걸-위아이 김요한-골든차일드 이장준 등 ‘대한외국인’을 찾은 아이돌의 패기 넘치는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아이돌 활약상’을 모았다.
또한, ‘대한외국인’ 찐팬들의 퀴즈 도전기를 모은 ‘성공한 덕후가 된 스타’, 놀라운 퀴즈 실력으로 피라미드를 정복한 우승자들의 활약상을 담은 ‘피라미드를 정복한 한국인들’을 통해 지난 3년간의 대한외국인 명승부를 정리해본다.
특히 ‘1단계 탈락, 어이가 없네?’에서는 자타공인 ‘브레인’ 스타들의 광탈과 그에 따른 한국인 출연자들의 충격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개그계의 브레인’ 김준현, S대 출신을 강조하며 기대를 모은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 대한외국인들의 눈물샘을 터트리며 등장한 백지영, 후배들의 응원을 듬뿍 받으며 출격한 ‘농구대통령’ 허재의 탈락 등. 민망함과 충격이 뒤엉켜 웃음바다가 되었던 순간을 다시 본다.
'대한외국인'은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