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48
연예

크라잉넛,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출격

기사입력 2021.08.04 18:3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4일 수) 밤 10시 30분,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 대한민국 1세대 인디밴드 '크라잉넛'이 출연한다.

'크라잉넛'은 '조선 펑크'라는 유일무이한 장르를 개척하며, 한국 록음악의 큰 발자취를 남긴 뮤지션이다. 크라잉넛은 오늘 방송에서 '말달리자 '명동콜링' '밤이 깊었네'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포함해 '서커스매직유랑단', '해적의항로', '룩셈부르크', '좋지 아니한가', '마시자' 등 대중에게 사랑받은 곡들로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크라잉넛은 "코로나 시국이 길어지면서 록페스티벌을 찾아볼 수 없는 지금, 여러분들을 위한 방구석 록페를 준비했다" 며 "지치고 힘드실 여러분들이 잠시나마 신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고 무대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크라잉넛의 신나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여러가지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룩셈부르크’라는 노래를 히트시킨 후 실제 룩셈부르크 대사관에 가 식사를 한 이야기, 클럽에서 공연하던 시절 무대에서 기타를 박살내버렸던 이야기, 오왼의 리메이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동콜링’의 탄생 비화까지 그동안 방송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크라잉넛의 스토리가 공개된다.

특히, 가장 관심을 끌었던 이야기는 속칭 홍대의 '3대 명절'이라 불리며 매해 많은 관심을 받는 '경록절'에 관한 이야기다. 크라잉넛의 리더 한경록의 생일을 뜻하는 '경록절'이 크리스마스, 핼러윈과 함께 어떻게 홍대 3대 명절이 되었는지 숨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전설과 함께 걷다' 라는 슬로건 아래, 매회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뮤지션들의 라이브무대와 토크로 꾸며지고 있는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

오늘(4일 수) 밤 10시 30분, TBS TV에서 오랜만에 무대에 선 반가운 얼굴 '크라잉넛'의 신나는 라이브 무대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길 바란다.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는  매주 수요일밤 10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