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김완선이 음악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털어놨다.
지난 2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B-SIDE에서는 김완선의 음악 인생과 철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타공인 정상의 자리였던 90년대부터 2021년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김완선의 진심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다.
김완선은 “많이들 모르시겠지만 저는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면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대중들에게 큰 관심 없이 잊혀질 때 슬프기도 하지만 그렇기에 오히려 인기를 좇는 음악이 아닌, 제가 원하는 다양한 음악들을 해볼 수 있다. 시대와 호흡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라며 인터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완선이 자신의 인생을 뒤바꾼 한 편의 영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김완선이 원픽으로 꼽은 영화는 바로 ‘쇼생크탈출’. 김완선은 “제가 한 번도 깊게 생각해본 적 없던 ‘자유’에 관해 생각할 수 있었던 영화”라며 “13년간 함께 활동하던 이모(한백희)와 결별 후 무작정 뛰쳐나와 처음 본 영화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TBS 음악공연 프로그램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완선이 출연한 ‘그대에게’는 TBS 시민의 방송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