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13
게임

'에포트' 이상호, 룰러 4벤? "워낙 잘하는 선수라 까다로운 픽 제거"

기사입력 2021.07.22 20:4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에포트' 이상호가 젠지전 경기력에 만족을 드러냈다. 

22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1 LCK 서머' 2라운드 리브 샌박 대 젠지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리브 샌박은 젠지를 상대로 2대 1 완승을 거두면서 시즌 7승을 달성했다. 화끈한 경기력이 인상적이었다. 리브 샌박은 1, 3세트 초반부터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면서 쉽게 경기를 가져갔다.

이상호의 활약이 돋보였다. 이니시와 탱을 담당하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이상호는 경기 후 진행된 방송 인터뷰에서 "저번 경기가 아쉬웠는데 오늘은 좀 보완해서 더 이긴 것 같아서 기쁘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젠지전에 대해 "팀적으로 잘 움직인 것 같다. 모두가 같은 생각을 했고 하나의 방향으로 경기를 잘 풀었다"고 털어놨다.

이상호는 '룰러' 박재혁을 향한 원딜 4밴에 대해선 "룰러 선수가 워낙 잘하다보니 까다로운 픽을 밴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3세트 라칸 활약에 대해 "그렇게 슈퍼플레이 한 건 없는데 팀 적으로 잘 움직여준 것 같아서 만족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다음 경기 T1전에 대해선 "정말 중요한 경기라고 생각한다. 오늘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이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