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44
연예

드림캐쳐, '서머 홀리데이'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블랙 카리스마

기사입력 2021.07.22 09:5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지유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려한 왕관으로 포인트를 준 수아는 마치 마녀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었다. 시연은 짙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압도적인 포스를 풍겼다.





한동은 어두운 배경과 대비되는 밝은 탈색 헤어로 몽환적인 매력을 드러냈고, 유현은 무심한 듯 여유로운 표정으로 도도함을 발산했다. 다미는 투톤 헤어로 신비로움을 더했으며, 가현은 어둠을 밝히는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드림캐쳐는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여름의 청량함부터 몽환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 가운데 드림캐쳐는 마지막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곧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Summer Holiday'는 드림캐쳐가 지난 1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매 앨범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안겨온 드림캐쳐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올여름 가요계를 뒤흔들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