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37
연예

장윤정♥도경완, 캠핑에 익살 더했다…'찐부부' 케미 (도장깨기)

기사입력 2021.07.20 10:0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도장부부’ 장윤정-도경완의 첫 메인 예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윤정의 도장깨기’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29일 첫 방송을 앞둔 LG헬로비전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트로트 실력자를 찾아가 그들의 휴먼스토리를 함께 나누고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트로트 캠핑 버라이어티.

자타공인 트로트 마스터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진행자이자 ‘장회장 매니저’로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장윤정의 도장깨기’ 공식 포스터 속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도장깨기’라는 프로그램명에 걸맞게 하늘 높이 하이킥을 날리며 유쾌한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무엇보다 데칼코마니 같은 ‘도장부부’의 모습에서 찰떡 같은 호흡이 느껴져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나아가 해맑은 웃음을 터뜨리는 장윤정 그리고 꼬마 골목대장 같은 도경완의 익살스런 표정이 웃음보를 자극한다. 이에 ‘장윤정의 도장깨기’를 통해 선보일 ‘도장부부’의 알콩달콩한 케미스트리 그리고 친구 같은 부부의 티키타카에 기대가 커진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도경완 뒤로 펼쳐진 평화로운 캠핑장 풍경이 역시 눈길을 끄는 포인트. 앞선 인터뷰를 통해 장윤정은 ‘장윤정의 도장깨기’를 설명하며 “실력자들의 노래와 가슴 따뜻한 이야기, 캠핌 감성까지 두루 준비한 방송”이라고 자부한 바 있다. 이에 노래와 휴머니즘이 함께하는 캠핑이라는 알찬 시도로 시청자들의 안방에 힐링을 선사할 ‘장윤정의 도장깨기’ 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오는 29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LG 헬로비전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