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14
연예

사이로, 다비치 히트곡 커버 영상 공개…고품격 하모니

기사입력 2021.07.08 21:4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여성 듀오 다비치의 명곡을 섬세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사이로(장인태, 조현승)는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비치의 명곡 메들리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따뜻한 색감의 베이지톤 스타일링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사이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이로는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시작으로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이 사랑’까지 다비치의 히트곡 세 곡을 그들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가창하고 있다.

서정적인 멜로디 위로 사이로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이 묻어나며 원곡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두 멤버의 음색과 감성이 완벽한 합을 이루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채웠다. 차원이 다른 이별 발라드를 통해 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사이로는 ‘듀엣의 정석’으로 거듭나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했다.


지난 2019년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정식 데뷔한 사이로는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듀오다. 지난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는 4라운드까지 진출하며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발라드, R&B, 어반 등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온 사이로는 9일 오후 6시 새 싱글 ‘그저 안녕’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남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