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45
게임

‘RED DEAD 온라인’, 오는 13일 ‘피로 얼룩진 돈’ 업데이트…범죄자들 지하 세계 경험

기사입력 2021.07.08 15:4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오는 13일 ‘피로 얼룩진 돈’을 출시한다.

8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오는 13일 출시되는 ‘피로 얼룩진 돈’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범죄자들의 지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악명 높은 인물이자 생 드니 사교계와 밀접하게 연관된 인물인 안젤로 브론테와 그의 오른팔인 귀도 마텔리를 만나게 된다.

이 이야기를 통해 귀중한 상품 ‘카피탈레’가 추가될 예정이다. ‘카페탈레’는 세금 징수원의 눈을 피해 자금을 교환하기 위한 용도로 고안된 상품이다.

서부 용병들로부터 카피탈레를 찾을 수 있는 장소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으며, 연락책들을 방문하면 새로운 작업 유형인 ‘범죄’를 시작할 수 있다.

범죄는 마차 강도는 물론이고, 납치, 악랄한 채권 추심 업무 등 다양한 단계로 구성된 강도 등이 포함된다.

유랑 모드에서 평원을 횡단할 때 잠겨 있지 않은 농가와 취약한 캠프를 발견해 카피탈레 은닉물의 흔적을 발견해 확보할 수 있다.

다섯 개 주에 흩어진 카피탈레를 모아 브론테와 마텔리에게 전달하면 범죄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바로 르모인 상원 의원의 세력을 누르기 위한 작업이다.

각 기회에는 해당 임무에 따른 다양한 접근 방법이 있다. 가까이서 들리는 대화를 엿듣거나 중요한 표적을 찾아 새로운 방식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며, 서부의 세 가지 보석을 마텔리에게 전달하면 상원 의원의 입지를 약화할 수 있다.

기회 3개 중 첫 번째는 7월 13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두 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4분할 연쇄형 패스 ‘빠른 총잡이 클럽’이 추가된다. 이 멤버십에는 더치의 레드클리프 복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특별 보상과 보너스 및 아이템을 비롯해 추가 클럽 XP 부스트가 제공된다.

각 패스는 금괴 25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패스 랭크 25를 달성해가며 해당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4개의 패스를 전부 구입한 플레이어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다가오는 할로윈 패스 2의 무료 이용권이 지급된다.

아울러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빠른 이동 능력 잠금 해제 등 몇몇 기술과 책자를 이제 장물아비로부터 상시 구입할 수 있으며, 인기 의상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