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09
연예

前 국무총리 정세균, '곽씨네 LP바' 출격…'롤린'=인생곡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7.06 14:0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전 국무총리 정세균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한다. 

6일 방송되는 tvN ‘곽씨네 LP바’에 정세균 전 국무총리가 출연, 인생곡들을 통해 정치에 입문하게 된 계기부터 국회의장과 국무총리까지 그간 지나온 정치 인생을 되짚어 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1996년부터 전라북도에서 4선을 거친 그가 서울 종로에 전격 출사표를 던지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총리 취임 직후 코로나19 소식을 처음 들었던 순간까지 생생한 이야기들로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올해 초 급격히 확산하기 시작한 대구에서 약 3주정도 지내며 직접 보고 느꼈던 소회를 되새기며 힘든 시기 위로가 되어 준 노래를 공개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정세균 전 국무총리의 예상치 못한 인생곡들의 향연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브레이브걸스의 ‘롤린’부터 크리스 크리스토퍼슨의 ‘Help Me Make It Through The Night’까지 세대를 넘나들며 격을 파하는 다채로운 인생곡들이 방송을 꽉 채울 전망이다.

특히 현장에서 인생곡을 직접 열창하며 뜻밖의 바이브레이션까지 선보인 데 이어 안무까지 완벽 재현하는 등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곽씨네 LP바'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곽씨네 LP바'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