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06
연예

'프런코 3' 15명 본선진출자 공개, 레이스 시작

기사입력 2011.01.12 15:57 / 기사수정 2011.01.12 15:58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의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온스타일이 오는 29일(토)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의 첫방송에 앞서, 최종 도전자들의 예선전을 비롯 도전을 앞둔 솔직한 인터뷰를 담은 스페셜 <프런코 3: 더 비기닝>이 오는 15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러한 각기 다른 매력의 도전자 15명의 치열한 예선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5시간내에 의상 한 벌을 완성해야하는 실기 테스트, 심사위원들과의 인터뷰에 이르기까지 경쟁을 뚫고 본선진출 티켓을 거머쥔 도전자들의 맹활약을 만나볼 수 있다.

개성만점 도전자들이 펼치는 팽팽한 신경전과 탐색전이 색다른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주변의 시선에도 꿋꿋하게 하이힐을 신는 남자, 조용히 구석에서 홀로 뜨개질만 하는 도전자, 미모의 여성 도전자들 주위를 맴도는 자칭 옴므파탈, 이소라 못지 않은 모델 포스를 자랑하는 도전자 등 첫만남부터 독특한 개성을 발하는 도전자들이 출연한다.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의 연출을 맡은 정종선PD는 "본방송에 앞서 개성 넘치는 도전자들의 독특한 매력과 탁월한 실력 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본방송에서는 만날 수 없는 도전자들의 숨겨진 스토리들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3는 더욱 창의적이고 강력해진 도전과제, 깜짝 놀랄 게스트 심사위원 등으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지난 시즌1,2에 이어 이소라가 MC를 맡았으며, 홍익대학교 간호섭 교수가 도전자들의 멘토로, 앤디앤뎁 김석원 디자이너와 새롭게 합류한 패션매거진 '바자'의 전미경 편집장이 심사위원을 맡는다.

한편,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은 오는 1월 2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희연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