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은 오는 7월 9일(금) 오후 1시 신곡 ‘Permission to Dance’가 수록된 새 싱글 CD ‘Butter’를 발매하고, 같은 날 밤 9시에 NOW.에서 온에어 되는 스페셜 쇼 <A Butterful Getaway with BTS>에 출연해 이번 신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쇼는 방탄소년단의 NOW. 첫 출연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이 예고돼 벌써부터 ARMY(방탄소년단 팬덤)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스페셜 쇼에서는 7월 9일 첫 공개되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Permission to Dance’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빌보드 ‘핫 100’ 5주 연속 1위에 오른 ‘Butter’에 이어 이번 신곡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NOW.에서 가장 먼저 확인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지금(NOW)’을 함께 생각하고 이야기 나눠보는 특별한 토크쇼가 NOW. 독점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전세계 최초로 방탄소년단의 신곡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는 ‘A Butterful Getaway with BTS’는 7월 9일(금) 밤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사진 = 네이버 ‘NOW.’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