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37
연예

'슬의생2' 이규형 "여자친구 이름 안치혼"…정경호·김준한 소환된 사연은?

기사입력 2021.07.02 11:5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이규형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슬의생2) 출연 후 SNS에 남긴 글이 주목받고 있다.

이규형은 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강남에서 약국 크게 하는 약사 유한양 입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여자친구 있구요, 이름이 안치혼 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은 '슬의생2'에 카메오로 특별출연한 이규형의 모습을 담고 있었다.


이를 접한 정경호는 "치혼이?....... 내친구인데?....."라는 댓글을 남겼다. 두 배우는 지난 2017년 방송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각각 이준호, 유한양(해롱이) 역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슬의생'에서 안치홍 역을 맡은 김준한 또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송지원 역으로 출연해 세 배우의 드라마 속 배역이 새삼 재조명되는 것.

때문에 네티즌들은 "한양이 출소해서 약국하는구나ㅋㅋㅋㅋㅋ", "치혼잌ㅋㅋㅋㅋㅋ", "감옥 갔다 오니까 엄마도 바뀌고 동생도 생긴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마주칠까봐 병원에서 나갔구낰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3년생으로 만 38세가 되는 이규형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 이규형 인스타그램, 에이스팩토리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