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19
게임

불멸 온라인, 웹툰 '불멸의 트라우마' 2탄 공개

기사입력 2011.01.10 21:1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엔도어즈(대표 조성원 )는 10일(월) 정통 MMORPG '불멸 온라인'의 웹툰 '불멸의 트라우마' 2탄(경쟁사의 비밀)을 공개했다.

총 1, 2편으로 나누어 제작된 '불멸의 트라우마'는 '트라우마'시리즈로 유명한 인기 웹툰 작가 곽백수가 제작한 것으로, 트라우마 시리즈 특유의 표현법을 통해 '보다 쉽고 친절하고 편리하다'는 '불멸 온라인'의 특징을 적절하게 묘사했다.


앞서 공개된 1탄 '가우스 홈쇼핑'편은 홈페이지 게시물 누적 조회수 5만 4천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얻었으며 이어 오늘 2탄 '경쟁사의 비밀'편이 공개됐다.

한편 쉽고 친절하고 편한 MMORPG를 표방하는 '불멸 온라인'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에 힘입어 새해를 맞은 주말 세웠던 최고 기록(5만 3천 명)을 넘어 꾸준히 증가해 지난 주말(9일 기준) 최고 동시접속자 수 6만 명을 돌파했다.

엔도어즈 조한서 사업총괄이사는 "불멸 온라인의 초반 성적이 계속해 긍정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와 세심한 운영을 통해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불멸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불멸 트라우마 2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