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48
연예

한혜진·이현이에 정혁까지…에스팀, 'K-모델어워즈' 휩쓸었다

기사입력 2021.06.30 10:2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이 (사)한국모델협회 주최로 개최된 ‘2021 K-모델어워즈(2021 K-MODEL AWARDS)’를 휩쓸었다.

지난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서 개최된 ‘2021 K-모델어워즈(이하 ‘K-모델어워즈’)’에서는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부터 신인 모델 정하영까지 총 5명의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가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엔터테인먼트 부문 스타상에 한혜진, 올해의 모델상 모델테이너 부문에 이현이, 정혁, 올해의 신인모델상 모델테이너 부문에 정하영, 그리고 포토그래퍼상에 이세형까지 각 분야 한국 최고의 엔터테이너부터 모델, 포토그래퍼에 이르기까지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엔터테이너 부문 스타상을 수상한 한혜진은 “언제나 저를 잊지 않고 불러주시는 한국모델협회에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언니로서, 그리고 모델로서 더 잘하라는 말로 듣겠다. 모두가 정말 어려운 시기를 함께 지나가고 있는데, 특히나 패션 업계가 많이 힘든 상황이라 오랫동안 일해온 현역 모델로서 마음이 안 좋은 일이 많다. 제가 몸담고 있는 자리에서 주변을 항상 도울 수 있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한혜진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스팀 아티스트들의 활약이 돋보인 ‘K-모델어워즈’는 국내 최고의 전문 모델과 패션, 디자이너, 메이크업, 헤어, 포토, 전문 에이전시 등 관련 산업 분야 아티스트와 브랜드뿐만 아니라 한국모델이 선정한 엔터테인 분야별 셀럽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사전 전문가 및 관계자 추천을 통해 작년 한해 동안의 분야별 모델분야, 산업분야, SNS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기준으로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도 있는 선정 절차를 거쳐 최종 수상자가 확정됐다.

한편 ‘K-모델어워즈’를 통해 각 분야 한국 최고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에스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