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의 '아침의 나라에서' 무대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무대는 2021년 1월 1일 새해에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36회 -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 특집에서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 신동부로 나온 이찬원이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잘 담겨 있다.
특히 “모이자”시작되는 후렴 부분마다 동료들이 단체로 나와 이찬원을 흔드는 장면은 이 영상의 킬링 포인트 중 하나이다.
이 무대에서 100점을 받아 1위로 올라선 이찬원은, 마지막 단계인 선물 뺏기에서 지목당하여 1등이 위협받는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밤열차'를 선곡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고 이 무대 역시 100점을 받아 단독 1위로 특집을 마무리하였다.
현재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화요청백전', '플레희리스또' 등 다양한 예능에서 귀여우면서도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다양한 활약을 보여 주고 있는 이찬원.
특유의 트로트 사랑과 지식을 마음껏 뽐내며 놀라운 기지로 자신의 역할을 다 해내고 있다.
한편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은 현재 27.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4만 명을 넘어섰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