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장예원이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 새로운 ‘개미’로 깜짝 등장해 주식 투자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다.
18일 정오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하 '개미뚠뚠')에서는 챕터4 주제인 ‘보복 소비’를 체험하기 위해 ‘소비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해외 여행에 직접 나서는 이색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노홍철, 김종민, 딘딘 등 개미군단은 ‘무착륙 관광’이라는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시작된 이색 관광 상품 체험에 나서는 것. 이색 체험과 함께 해외 여행 관련주 집중 탐구에 나서며 다채로운 정보와 함께 풍성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은 장예원이 깜짝 등장해 예상치 못한 폭로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개미군단과 함께 면세점 쇼핑부터 공항 라운지 휴식까지 무착륙 관광을 함께 체험하며 색다른 웃음을 전할 계획이다.
아나운서에서 프리 선언 후 시드머니를 모으고 있다는 장예원은 등장부터 '개미뚠뚠' 프로그램과 주식 투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장예원과 친분이 있는 딘딘이 “저 정도면 주식 중독”이라고 폭로하자, 장예원 역시 맞다며 평소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닭 관련주에 투자를 했다는 등 범상치 않은 주식 투자 경험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
반면 자신만만 투자 경험담과는 달리 개인 투자 수익률은 기대 이하를 기록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 외에도 장예원은 멘토 슈카와의 과거 남다른 인연을 고백, 슈카를 당황시키는 등 남다른 입담과 활약으로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오랜만의 해외 여행에 한껏 들뜬 개미군단은 출국 수속부터, 면세점 쇼핑, 라운지 휴식까지 여느 해외 여행 못지 않은 모든 절차를 경험해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것은 물론, 해외 여행 관련주뿐만 아니라 ‘코시국’ 속 숨겨진 알짜 종목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프로와 슈카 두 멘토는 일일 여행 가이드가 되어 면세점에서 보이는 기업들에 대한 설명부터 개미들의 식사와 기념 사진 촬영까지 일거수일투족을 챙겨줘야 하는 상황에 처하면서 펼쳐지는 해프닝들이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개미뚠뚠'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핫하게 떠오른 주식 투자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짚어주는 본격 실전 주식 투자쇼로, 주식과 예능의 신선한 조합으로 유쾌한 웃음 속 건강한 주식 투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개미뚠뚠'은 매주 금요일 정오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