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22
연예

유야호, 락발라드계 황제 김정민 소환 (놀면뭐하니)

기사입력 2021.06.11 13:43 / 기사수정 2021.06.11 13:43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김정민의 떼창 유발 생목 라이브 현장이 포착됐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의 마음에 울림을 전해준 락발라드계 황제 김정민의 연대기가 펼쳐진다.

MSG워너비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가 있다. 바로 김정수의 본캐 김정민. 유야호는 꾸준히 자신의 목소리를 연마하고 단련해 온 김정민의 이야기가 큰 울림을 줬다며 그를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김정수가 아닌 락발라드계 황태자이자 레전드 김정민으로 소개를 받은 그는 "정수 아니고? 왜요?"라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자리의 주인공이 자신이라는 사실에 "왜들 그러는 거야?"라며 부끄러워하던 김정민은 그때 그 시절 스타일 그대로 리허설도 없이 생목 라이브로 MSG워너비를 위한 콘서트를 펼친다.

1994년 데뷔곡 '슬픈 언약식'부터 '무한지애', '마지막 약속', '붐붐붐' 등 김정민의 레전드 히트곡 무대에 멤버들은 뜨거운 떼창으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정민을 위해 준비한 MSG워너비 다른 멤버들의 스페셜 무대도 펼쳐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놀면 뭐하니?'는 12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