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거지촌의 '다이다이'로 변신한다.
매주 목, 일요일에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은 안재모가 2000년대 초반 범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킹두한으로 변신, 킹두한 찐팬 이진호와 함께 펼치는 2021년판 짠내 누아르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킹두한이 어린 시절 절친인 ‘개코’의 뒷모습을 발견하고 반가워하는 모습이 담긴 가운데, 이후 공개된 킹두한 크루 소개 영상에서는 과거 드라마 속 개코가 아닌 국민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새롭게 킹두한의 동지로 합류했음이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상상초월 웃음을 전하며 ‘상상도 못한 정체’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어떻게 종로 거지촌의 개코로 탈바꿈했는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10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는 개코와 킹두한, 이진호의 웃음만렙 티키타카가 펼쳐지며 특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종로 수표교 다리 밑에서 개코와 만난 킹두한은 기억과는 상당히 달라진 개코의 모습에 갸우뚱한다. 이에 이진호는 우리가 찾는 개코가 아니라며 “형 다이나믹 듀오잖아요”라며 개코에게 말을 걸었다.
이에 개코는 태연한 표정으로 “그게 누군디? 다이다이?”라고 반문해 폭소를 자아낸다. 자신이 거지촌 출신이자 킹두한의 동료라고 우기는 개코와, 그런 개코를 보며 당황하는 킹두한의 반응이 웃음을 유발하는 것.
더욱이 장난기가 발동한 이진호는 개코를 당황시키기 위해 불시에 “우리가 누구?”라고 외치고, 무의식 중에 ‘다이나믹 듀오’를 외칠 뻔한 뒤 이를 수습하려 하는 개코의 ‘현실 자각’ 모먼트도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야인 유니버스에 푹 빠진 개코는 빨간 양복 자켓과 빵모자 복장을 갖추고, 과거 드라마 속 개코와 꼭 닮은 말투로 모든 대화를 펼치지만 묘하게 어설픈 사투리로 끊임없이 웃음샘을 자극한다. 과연 개코가 어떻게 거지촌 개코에 빙의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극에 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킹두한의 오른팔인 ‘문영철’ 장세진이 그간 겪었던 짠내 스토리도 펼쳐져 웃픈 재미를 유발한다. 생계 유지를 위해 시니어 모델에 도전, 모델 기획사를 찾아간 문영철은 이곳에서조차 야인 시절 트렌치코트와 가죽장갑을 버리지 못하고, 포즈를 취해 달라는 요청에 주먹을 불끈 쥔 복서 자세를 취해 심사위원으로 나선 톱모델 송경아와 정혁도 웃음을 참지 못한다.
또한 마치 종로 길거리를 누비는 듯 ‘휘적휘적’ 걷는 그의 런웨이 워킹도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결국 문영철이 시니어 모델 도전에 실패한 가운데, 막상 그가 탈락한 결정적인 사유는 패션도, 워킹도, 포즈도 아닌 상상을 초월하는 다른 이유였던 것으로 밝혀져 야인들의 가지각색 사연 대잔치가 예측불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야인 이즈 백'은 매주 목, 일요일 오후 8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