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주간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In My Blood'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9일 MBC M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해 'In My Blood' 커버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이날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 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로 컴백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주간아! 방구석 미니콘서트' 코너에서 Shawn Mendes의 'In My Blood' 보컬 커버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곡은 휴닝카이의 연습생 시절 추억이 깃든 곡이자 데뷔 1주년 때 공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단체 커버 곡이다.
최근 데뷔 800일을 맞이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또한 파워풀한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 위와는 또 다른 감미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주간아이돌'은 9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MBC M '주간아이돌'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