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12
연예

겨울특집 '드림팀', 사이판 동계전지훈련 2탄

기사입력 2011.01.02 01:34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2일 방송되는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 겨울특집 사이판 동계전지훈련 2탄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26일 1탄에서 박빙의 대결을 펼쳤던 민호(샤이니), 태민(샤이니), 김병만, 상추(마이티마우스), 리키김, 진온(포커즈), 정석원, 이병진, 이상인에 다크호스 찬성(2PM)이 가세해 총 10명의 멤버가 대결에 임한다.

10인의 멤버들이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한 후 승패에 따라 승자에게는 최고의 휴양과 만찬이, 패자에게는 야생체험과 야외취침의 벌칙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경기는 문제를 듣고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정해진 정답을 맞히는 '이미지 앙케트 - 그건 너'이다. 여자 때문에 동료를 배신할 것 같은 사람, 텃세가 제일 심한 사람, 제작진에게 로비를 가장 잘하는 사람 등 민감한 질문 내용도 포함돼 멤버 간의 미묘한 신경전과 폭로, 진실 공방이 쉴새없이 이어질 예정이다.

첫 경기 결과로 승자팀은 마나가하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패러 세일링을 하며 바비큐 식사로 즐거움을 만끽하고 패자팀은 무인도에서 야자를 따고 장작으로 불을 피워 음식 재료로 자급자족을 시도하게 된다.



이어진 두 번째 경기는 1대 1로 햄스터볼을 타고 반환점을 돌아 결승점 분화구에 먼저 올라가는 선수가 승리하는 '햄스터볼 레이스'로 결과에 따라 승자팀은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만찬을 즐기고 패자팀은 동굴 속에서 1박 야외 취침을 해야 한다.


한편, <출발 드림팀 시즌2> 겨울특집 사이판 동계전지훈련 2탄은 2일 오전 10시 35분부터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드림팀 ⓒ KBS]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