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21:29
연예

BTS 정국 팬클럽,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 수제비누와 생리대 기부

기사입력 2021.06.01 23:00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서은경)는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들이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고 31일 밝혔다. 팬들은 ‘방탄소년단 정국’의 이름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여아 청소년을 위해 수제비누 100개와 생리대 세트 100개를 기부했으며, 세계 월경의 날인 5월 28일에 전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성북구·노원구·중랑구 외 3개 지역의 여아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정국 팬들은 지난해에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를 통해 마스크 1,000장을 기부하며 나눔에 참여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 계정 ‘꾸르소나’는 “방탄소년단 정국과 아미는 여아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늘 응원한다”며 “이번 서포트에 동참해주신 아미 분들께 모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서은경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팬 분들께서 2년 연속 여아 청소년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여아 청소년들이 방탄소년단과 아미가 항상 응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며 일상에서 큰 위로와 힘을 얻을 수 있도록 후원 물품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 참여 문의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로 하면 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하이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