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9:13
연예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출품신청, 1일부터 접수 시작

기사입력 2021.06.01 19:32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출품신청이 1일부터 접수를 시작했다.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사)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집행위원이 주관한다. 올해로 21회 차를 맞는 국내에서 가장오래된 청소년영화제인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청소년들의 밝고 건전한 영상문화 증진과 미래 한국영화를 이끌어갈 영화인 양성을  위해 개최되어 왔다.

올해 영화제는 작년과는 다르게  극영화만 출품이 가능하며,   작품 길이는 30분 이내 단편영화만 허용된다.

시상부분은 본상 특별상으로 나눠지며 본상 수상작에게는 상금과 상장, 트로피를 수여한다. 작년보다 대상 상금이 200만원 증액되어 500백만원으로 올라 참여자들이 늘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출품규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다.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만 진행되며 등록후  심사용 스크리너 링크를 첨부하여야 한다.

사)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손석일 사무국장은" 코로나로 인하여 전년과 동일하게 비대면으로 진행 예정인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를 통해미래 한국영화를 이끌어갈 참신한 인재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에서는 총 124편의 작품이 본선을 진출했으며, 국회의장상 등 작품상 33편, 특별상 9편, 개인상 18명을 시상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