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다크비(DKB) 멤버 유쿠가 커버 댄스 영상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10일 오후,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DKB)의 공식 SNS를 통해 태민(TAEMIN)의 신곡 ‘Advice’ 댄스 커버 영상을 게재햇다.
공개된 영상 속 유쿠는 어두운 조명과 대비되는 화이트 톤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등장,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유쿠는 특유의 유려한 춤선을 십분 살린 몸짓과 디테일을 살린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쿠가 팬들에게 선보이는 첫 댄스 커버 영상인 만큼 밤을 새워가며 열심히 연습했다. 또한 유쿠가 데뷔 전 샤이니의 팬클럽에 가입할 정도로 샤이니의 열성 팬"이라고 전했다.
유쿠가 활동 중인 그룹 다크비는 28일 제27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시상식에서 그룹 가수상(남자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최근 마무리한 정규 1집 'The dice is cast'의 활동에서 음원 사이트 차트인, 트위터 블루룸 누적 조회수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타이틀 곡 '줄꺼야 (ALL IN)'의 MV가 공개 6일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끊임 없이 성장하고 있는 그룹임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다크비는 팬들과 지속적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