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 측은 그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다양한 곳에서 광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중 대전-세종 지역 팬들의 버스 광고가 눈길을 끈다.
‘영웅시대 withHero 대전-세종’는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고가 실리는 버스는 102번-9012/계룡버스, 107번-9136/대전승합, 311번-3237/대전운수, 514번-9481/산호교통, 605번-9420/산호교통 등이다.
‘영웅시대 Withhero’ 측은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축하한다. 싱그러운 햇살처럼 상큼하고 밝은 기운을 주는 그의 생일을 대전 시내에 널리 알릴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누구에게나 매년 오는 생일이지만 영웅님의 생일만큼은 해마다 특별하게 축하하고 싶은 마음이다. 팬 문화와 기부문화를 바꾸고 있는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을 한번 씩 대중들이 대뇌이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영웅시대 withHero 대전-세종’은 “여기서 생일축하가 끝난 것이 아니다”라며 “곧 새로운 축하를 가지고 찾아오겠다”라고 예고했다.
그들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으니 영웅님은 앞 만보며 가시면 된다.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변치 않는 사랑 보내드린다”라며 임영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