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텐션업'을 깜짝 발표했다.
위클리는 28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텐션업'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12시 30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신곡 발매 기념 V라이브를 진행해 팬들과 소통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7일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텐션업'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텐션업'은 위클리가 전속모델로 발탁된 렌즈 제품의 CM송으로, 여름 계절감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노랫말에 위클리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까지 더해진 중독성 높은 업템포 댄스 곡이다.
함께 공개되는 '텐션업'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상황 속 에너지와 텐션 가득한 'K-하이틴' 위클리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위클리만의 생기발랄 매력과 상큼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체인은 지난 11일 '텐션 7데이 렌즈' 모델로 위클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다수의 인기 걸그룹들이 렌즈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위클리는 마마무의 바통을 이어 받아 모델 자리를 꿰차며 데뷔 1년이 채 안 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뜨거운 인기와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과 음원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 성적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6천만뷰를 돌파했으며,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21위로 깜짝 진입,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5개 트랙' 중 하나로 소개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힌편, 위클리의 신곡 '텐션업'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