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28
연예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 메인 예고편…여름 여는 미스터리 기억 공포

기사입력 2021.05.27 07:31 / 기사수정 2021.05.27 07: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감독 이미영)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 분)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화장실을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모교로 돌아온 교감 은희와 학생들이 학교를 뒤흔든 비밀에 휘말리며 숨 쉴 틈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과거의 기억을 잃고 환영과 환청에 시달리던 은희는 자신을 따라다니는 학생이 잃어버린 과거와 연관되었음을 알고 그 실체를 쫓기 시작한다. 여기에 하영이 학교 안 비밀처럼 숨겨진 공간을 발견하면서 두 사람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거기 귀신이 있거든요", "내 친구도 여기서 죽었어요"라는 대사와 은희를 부르는 알 수 없는 목소리는 학교를 덮친 공포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한다.

'누군가에게는 지옥이었을 그곳'이라는 카피처럼 한순간에 지옥으로 변해버린 학교의 모습은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팽팽한 긴장감을 전한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th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