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42
연예

공명, 동생 NCT 도영과 첫 브이로그…조회수 30만 '반응 폭발'

기사입력 2021.05.24 17:5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공명이 동생인 그룹 NCT 도영과 함께한 브이로그가 화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배우 공명의 첫 유튜브 영상, '동형제 첫 리얼리티?라고나 할까'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30만 회를 기록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명과 그의 친동생인 NCT 도영이 처음으로 함께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부터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형제의 일상 토크까지, 두 사람의 새로운 모습이 여과 없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공명은 촬영 장소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동생하고 화보를 찍게 됐다"며 동생 도영과 함께하는 첫 화보 촬영에 설레해 훈훈한 미소를 지어내게 했다. 이어 공명은 핸드폰에 도영을 '내동생♥'으로 저장해 둔 것을 보여주며 남다른 우애를 자랑하더니, 통화할 때는 간단히 용건만 주고받는 '현실 형제'의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의상과 콘셉트에 맞춰 시시각각 표정과 포즈를 바꿔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카메라를 압도, '넘사벽 형제 아우라'를 뿜어내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촬영 종료 후 이뤄진 식사 자리에서 도영이 활동 공백기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자, 공명이 형으로서 진지하게 조언을 건네는 모습도 포착돼 진정성이 느껴지는 두 사람의 형제애에 좋은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공명은 SBS 새 드라마 '홍천기(가제)'로 안방극장에 찾아올 예정이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