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54
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년들의 애틋 감성... '멸망 'OST 공개

기사입력 2021.05.24 16:33 / 기사수정 2021.05.24 16:33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의 OST에 참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참여한 ‘멸망’의 두 번째 OST ‘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보면 느껴지는 모든 감정들을 표현한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사랑이 시작되는 처음 순간의 설렘과, 함께 있지 못한 안타까운 그리움을 소년들만의 섬세한 따뜻함으로 담아냈다. 또한,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로 맑은 물방울이 터지듯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악기들의 다이내믹과 하늘 위 구름 같은 코러스 패드 라인의 클라이맥스가 돋보인다.

가창에 참여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19년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곡들을 통해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들은 국내 및 글로벌 차트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 ‘4세대 아이돌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멸망'은 사라지는 모든 것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이다. 이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표현한 OST가 삽입돼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멸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뮤직앤뉴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