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3:23
연예

'전현무♥' 이혜성, 간식 먹고도 41kg?…"다이어트 열심히"(혜성이)[종합]

기사입력 2021.05.24 10:3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24일 이혜성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는 'NO 광고. 간식 이걸로 바꾸면 살 빠져요! 제대로 알고 먹는 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혜성은 크롭티를 입고 등장, 군살 하나 없는 개미허리를 자랑했다. 그는 "제가 다이어트를 빡세게 하고 있다"며 "즐겨먹는 간식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맨날 샐러드, 계란만 먹을 수 없지 않나. 건강하고 덜찌는 간식으로 입막음 할 수 있는?"이라고 말했다. 

먼저 그는 "강력 추천하는 간식은 군고구마"라며 군고구마를 추천했다. 이어 "집에서도 많이 해드시지 않나. 저는 트럭, 편의점에서 사먹게 되는 것 같다. 고구마말랭이도 예전엔 많이 먹었는데 GI지수가 높다. 혈당 올리는 속도가 높다. 군고구마도 찐고구마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높다고 할 수 있다. 근데 군고구마를 말려버리면 작은 부피에 칼로리가 응축된다. 웬만하면 절제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이어 추천하는 간식은 프로틴바. "종류가 너무 많지 않나"라고 운을 뗀 이혜성은 "영양성분을 잘 봐야 한다. 프로틴바 잘못 먹으면 살 찐다. 탄수화물, 씨리얼, 견과류, 초콜릿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경우는 100% 살찐다"고 강조했다. 


닭가슴살 육포와 카카오칩스도 이혜성의 다이어트 간식 중 하나였다. 그는 "닭가슴살로 만든 간식을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그중에서도 맛이 제일 괜찮았다. 보통 닭가슴살 간식하면 닭가슴살을 얇게 말린 걸 많이 먹는데 이건 진짜 육포 맛이 난다. 매콤한 맛이 진짜 맛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카카오칩스는 처음엔 찾으려면 힘들었는데 요즘은 많이 팔더라. 코코넛이랑 카카오가루로 만들었다고 보면 된다. 설탕이 안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검은콩 뻥튀기도 소개했다. "진짜 맛있다"고 강조한 이혜성은 "우리집 앞에 일요일마다 뻥튀기 아저씨가 오는데 제가 엄마한테 사다달라고 한다. 끝없이 먹게 되는데 생각보다 살이 안 찐다. 검은콩은 칼로리가 낮지는 않다. 이걸 먹는 이유는 머리카락에 좋기 때문이다. 최근에 3~4kg를 뺐는데 샤워하고 나면 머리카락이 후두둑 떨어지더라. 살을 많이 빼면 영양분이 부족해서 그런 경향이 있다더라. 그래서 먹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혜성은 41kg이 찍힌 체중계 사진을 썸네일에 공개,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혜성은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연애 중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이혜성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